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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는 2009년부터 현재까지 서비스 컨설팅을 수행하며 고객 만족의 핵심이 직원 만족에서 비롯된다는 중요한 통찰을 얻었다. 삼성전자서비스에서 서비스 컨설팅을 진행하며 S-CSI (고객만족지수)대상을 수상했고, 이후 삼성 웰스토리에서 교육 파트장으로 근무하며 조직문화 개선을 통한 서비스 혁신을 경험했다. 또한 코세아 승무원 교육원 강사로서 서비스 마인드를 전파했으며, 한양여자대학교 NCS CS부문 전임강사로 일하며 일학습병행제를 통해 서울·경기 지역 기업체 교육을 담당했다.
이 책은 단순한 서비스 이론이 아니라, 저자가 직접 경험한 기업 사례와 실행 가능한 전략을 통해 직원과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는 방법을 제시한다. 행복한 직원이 최고의 고객 경험을 만든다는 원리를 기반으로, 조직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법을 구체적으로 풀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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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이 웃어야 고객도 웃는다! 직원 만족이 고객 만족을 만든다."
페이퍼 이력 (개인은 저자소개 및 이력사항 기재, 사업자는 출판사,회사 연혁과 소개글 입력)
저자는 2009년부터 현재까지 서비스 컨설팅을 수행하며 고객 만족의 핵심이 직원 만족에서 비롯된다는 중요한 통찰을 얻었다. 삼성전자서비스에서 서비스 컨설팅을 진행하며 S-CSI (고객만족지수)대상을 수상했고, 이후 삼성 웰스토리에서 교육 파트장으로 근무하며 조직문화 개선을 통한 서비스 혁신을 경험했다. 또한 코세아 승무원 교육원 강사로서 서비스 마인드를 전파했으며, 한양여자대학교 NCS CS부문 전임강사로 일하며 일학습병행제를 통해 서울·경기 지역 기업체 교육을 담당했다.<br />이 책은 단순한 서비스 이론이 아니라, 저자가 직접 경험한 기업 사례와 실행 가능한 전략을 통해 직원과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는 방법을 제시한다. 행복한 직원이 최고의 고객 경험을 만든다는 원리를 기반으로, 조직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법을 구체적으로 풀어낸다.<br /><br /><br /><br /><br /><br /><br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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