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insightlab

@csinsightlab

"직원이 웃어야 고객도 웃는다! 직원 만족이 고객 만족을 만든다."

최근 방문자

RUDWO82 페이퍼

https://rudwo82.upaper.kr

24일전

ktkh8 페이퍼

https://ktkh8.upaper.kr

25일전

ramana 페이퍼

https://ramana.upaper.kr

26일전

1

출간콘텐츠

0

구매콘텐츠

0

팔로우

3

오늘방문

67

총방문수

2025년 03월 11일 가입

내페이퍼 및 내프로필 소개

저자는 2009년부터 현재까지 서비스 컨설팅을 수행하며 고객 만족의 핵심이 직원 만족에서 비롯된다는 중요한 통찰을 얻었다. 삼성전자서비스에서 서비스 컨설팅을 진행하며 S-CSI (고객만족지수)대상을 수상했고, 이후 삼성 웰스토리에서 교육 파트장으로 근무하며 조직문화 개선을 통한 서비스 혁신을 경험했다. 또한 코세아 승무원 교육원 강사로서 서비스 마인드를 전파했으며, 한양여자대학교 NCS CS부문 전임강사로 일하며 일학습병행제를 통해 서울·경기 지역 기업체 교육을 담당했다.
이 책은 단순한 서비스 이론이 아니라, 저자가 직접 경험한 기업 사례와 실행 가능한 전략을 통해 직원과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는 방법을 제시한다. 행복한 직원이 최고의 고객 경험을 만든다는 원리를 기반으로, 조직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법을 구체적으로 풀어낸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